선교아재 호두과자보리촌고기양

오늘은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본체네온(HAD) 후기 어때요
지금 구매가능금액 5% 449,970원에서 쎄일금액
425,000원 할인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닌텐도 스위치 본체네온(HAD) 상품구매


링피트를 위한 지출 | 택배 하루만에 왔구요. 나름 가격비교해서 저렴한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안에 제품 문제없구요. hdmi선도 있군요. 허허 없는줄알았는데 있네요.

닌텐도에서 제공하는 무료게임들(이것들도 닌텐도샵에서 가격대로 검색하시는고 0원으로 나와있는게임들 다운로드하시면됩니다. 자세한건 유튜브 찾아보세요. 국적변경해서 받는 게임들도 있고 체험판들도 있으니까요. 무료라고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습니다.)도 있으니 본체는 저렴하게 구입하셔도 될 듯 합니다. 젤다의 전설 야숨하실 생각이라면 닌텐도 샵에서 (실물 제품 좋아하는 분은 비추) 2월5일까지인가 야숨 확장팩까지 30프로 할인한다고 합니다. 확장팩 합쳐서 7만원에 구입 가능합니다.(닌텐도 안에서 구입할려면 실물카드가 필요하니 컴퓨터나 폰에서 구입하세요. 카드, 핸드폰결제 다 됩니다)

추천합니다~

추가
sd카드 집어넣는곳이 스탠드인데 잘 안 열립니다. 열다가 스위치에 손톱긁었더니 바로 기스 났습니다. 맘이 아픕니다.

닌텐도독(닌텐도스위치넣어서 티비연결등등 해주는 스탠드)에 집어넣을때 기스걱정하시는분들 많다고 하네요. 필름도 같이사서 붙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젤다도 플레이해봤습니다.
닌텐도 스위치가 지문도 잘남고 흠집도 잘나서 개인적으로 프로콘(일체형패드) 구입을 권장드립니다.
분리되는 컨트롤러를 조이콘이라고 하는데 비싼주제 고장도 잘난다고하네요.
전 무선으로 (닌텐도정품아닌거) 2만원정도하는거 샀습니다.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링피트 구입해서 해봤습니다.
한동안 운동을 못한 몸으로하면 정말 꽤나 운동이 됩니다.(제 이야기입니다. 첫날 30분정도 했는데 죽는줄 알았습니다).
10일정도 사용했는데 만족 하고있습니다.
근육을 키워서 몸짱 될려는 분들보다 운동할곳이 마땅하지 않거나 집에서 간편한 운동 하실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킬(운동종류)얻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링피트 구입할려면 요가메트도 구입하시는거 추천합니다. 사일런트 모드라고 뛰는거 대신 무릎 굽혔다 폈다하는걸로 대신 할 수 있지만 중심 잡아야하는 자세나 혹시 모를 층간소음 대비를 위해서요.
그리고 운동을 하니 밥맛이 좋아집니다. 꿀맛입니다. 그래서 아직… 다이어트 효과는… 흑

결론 :
닌텐도스위치샀더니 부가적인거 사는데도 돈이 쌔 빠진다.
젤다구입 = 프로콘 구입을 하십시오.
링피트구입 = 요가메트, 조이쿤충전독 구입하십시오.
들고다닌다 = 스위치필름, 휴대를 위한 케이스 구입하십시오.


쿠팡이 짱임 박스버리지 마세요 a/s를 위해 | 신형은 전부 품절이던데
쿠팡에는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위해 준비한 닌텐도
아이들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최고의 게임기 |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즐기려고 구매했는데 산 김에 마리오카트, 저스트댄스, 닌텐도링피트 등 다 사서 즐기고 있어요. 완전 최고! 구성품이 너무 좋네요 마리오카트를 즐기실 분들은 마리오카트 세트로 사는걸 추천해요.. 다 따로 구매해서 후회 중

보름후기
닌텐도스위치사고 삶이 즐거워졌네요.
퇴근 후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레츠고 피카츄도 구매해서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고 친구들 놀러오면 다같이 카트하거나 댄스해서 진짜 웃겨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 하.. 원래 게임을 잘하는 사람도 아니고 또 집에 예전에 사둔 닌텐도 will도 있어서 게임기를 더 살 생각은 진짜
추호도 없었어요…
근데 트위치에서 링피트 어드벤처하는 영상을 계속
보다보니 너무 너무 하고 싶은거에요ㅋㅋㅋㅋㅋ
요즘 이게 인기다 보니 가격이 프리미엄이 붙어 정가의
두배 이상 받고 팔길래 여러 사이트에서 존버 하다가
한군데서 정가에 사게 되었고 그래서 어쩔수없이
이 스위치도 사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
받아보니 생각보다 더 예쁘네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링피트 해보니 아주 힘들고 좋네요ㅋㅋㅋ
잘 쓸께요!


닌텐도 스위치 본체네온(HAD), 단일 상품악세서리 포함제품보다 싸게 구매한듯..
초기 본체 업데이트 설정시 인터넷 연결필요한데
와이파이도 돼요
종이 설명서가 없어서 좀 헤맸는데 설정에 무리없이 안내하는대로 하니 되네요..닌텐도사이트에서 찾아야해요
양쪽의 조이콘 인식설정할 때만 주의해야겠어요
조이콘 결합부위에 녹색램프가 충전표시가 아닌 인식순서1.2.3.4…입니다
조이콘 두개 각각 녹색등 1개 켜진 상태로 게임실행하니 두개가 하나의 조이콘으로 인식되어 다시 설정했습니다 한개는 녹색등1개, 다른 한개는 녹색등2개..애들 2명이 한개씩 들고 같이 놀았어요
게임에 따라 한명이 조이콘2개 모두 사용해야되는 것도 있어서 조이콘만 한 세트 구입해야할듯..


닌텐도 스위치 본체네온(HAD) 상품구매


The post 닌텐도 스위치 본체네온(HAD) 링피트를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